여행 이야기

1박2일 여수 여행 가성비 오션뷰 리움스파 펜션 후기

꿀뚜룩 2023. 6. 27. 17: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휴가 내고 날이 너무 더워지기 전에 여행 가고 싶어서 전라도 여수로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숙소로 오션뷰 펜션을 예약했는데 아직 성수기가 아니고 일요일~월요일 숙박을 해서 매우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었어요.^^
다만 저희가 간 날 하필 비가 와서 화창한 뷰를 보진 못했지만 운치 있었어요.

여수는 놀러 가기 정말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맛집도 많고 오션뷰를 저렴한 금액에 이용가능한 숙소도 많고 예쁜 카페도 많아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이용한 여수 오션뷰 펜션인 리움 스파펜션에 대해 숙박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맛집과 카페 리뷰도 포스팅할게요!

> 리움 스파펜션 이용 후기

총 6층으로 되어있는데 1층에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있어 편리하고 2층은 식당이 있고 3층에 프런트와 숙소가 있고 4,5,6층은 숙소입니다.  

객실 베란다가 있는데 탁 트인 오션뷰라서 베란다에서 바다를 보면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고 객실에 따라 스파도 가능합니다!


3층은 스파가 현재 불가하므로 스파 이용을 원할경우 4층이상 객실로 예약하시면 됩니다. 또 기본 객실요금보다 만원 비싼 객실은 TV로 개인 계정으로 넷플릭스 시청도 가능하니 필요에 맞게 예약하세요~!

고기 구우실 분은 프런트에서 불판을 받아오셔서 베란다에서 구운 후 객실이나 베란다에서 드시면 됩니다. 방 안에서 고기 굽는 것은 안됩니다.


리움스파펜션 오션뷰

방 안에서 베란다로 볼 수 있는 오션뷰입니다. 날이 맑으면 정말 예뻤을 텐데 아쉬웠어요~ㅠㅠ

객실에 딱 들어오면 바로 주방입니다. 전자레인지, 전기밥솥, 작은 냉장고와 기본 집기류가 있습니다. 인덕션이 있고 전자레인지 위에 열면 그릇과 컵이 있습니다.

인덕션이라 불편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금방 끓어서 라면이랑 부대찌개 잘 해먹었습니다.ㅎㅎ


방에 딱 필요한 기본 식기와 집기류가 있고 프런트에서 와인잔 대여도 가능하며 3층 프런트 앞에 소금, 후추 같은 조미료도 덜어가실 수 있어요.



프라이팬, 칼, 가위, 냄비, 국자 등 기본 집기류가 있습니다. 냄비받침은 없어서 식탁에 두꺼운 종이 깔았어요.ㅎㅎ


또 프런트에 자판기도 있어서 급하게 필요한 걸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주방과 침대 있는 방은 오픈형으로 이어져 있고 식탁이 있어서 먹을 때 정말 편했어요! 식탁에 커피 포트도 있습니다.

TV도 크고 LG U+라 유튜브도 볼 수 있고 저흰 넷플릭스 되는 방으로 예약해서 심심할 틈이 없었어요.^^


화장실이 정말 깨끗하고 비데도 설치되어 있어 너무 좋았어요. 샴푸와 바디워시, 비누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화장실 바로 앞에 화장대가 있는데 수건, 칫솔, 치약, 드라이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침대는 큰 사이즈고 푹신해서 편하게 잘 수 있고 에어컨도 있습니다.

> 기본정보
리움 스파펜션 연락처 : 0507-1480-0313
주소: 전남 여수시 돌산읍 진두해안길 72
입실 및 퇴실 시간 : 입실 오후 3시, 퇴실 오전 11시

> 제공되는 집기류, 식기, 가전제품, 어메니티 정보
에어컨,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인덕션, 집게, 가위, 도마, 칼, 냄비 큰 거 1개, 냄비 작은 거 1개, 접시, 밥그릇, 수저 젓가락, 머그컵, 맥주컵, 수건, 칫솔, 치약, 샴푸, 바디워시, 비누

저흰 스파는 이용 안 하고 고기 맛있게 구워 먹었어요. 깨끗해서 불편함 없이 푹 쉬다 왔어요! 퇴실 시 쓰레기는 방에 분리만 잘해두시고 나가시면 직원분들이 치우신다고 합니다.

프런트에 사장님 부부가 계신데 친절하셔서 더 좋은 기억으로 남을 거 같습니다.

저희가 묵은 방은 401 호고 탁 트인 오션뷰이고 가장 안쪽 방이라 조용했어요. 6월 말 일요일~월요일 숙박 기준 8만 원에 저렴하게 다녀와서 더욱 만족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수 1박 2일 여행 다녀오며 숙박한 오션뷰 리움 스파펜션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제가 다녀온 여수 맛집과 카페 후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드리겠습니다~!ㅇᆢ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