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보령 바다 풍경 예쁜 수영성 드라이브(feat.보령 대천 가볼만한 곳)

꿀뚜룩 2024. 9. 20. 13: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충청남도 보령시에 있는 높은 곳에서 바다뷰를 감상할 수 있는 수영성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난 주말에 다녀왔는데 날씨가 더운 것도 잠시 잊을 만큼 풍경이 너무 예뻐서 힐링 그 자체였습니다.

원래 오천항에 낚시를 하러 갔는데 이제 항에서는 낚시를 할 수 없고 맞은편 쪽의 보령 방조제로 가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그날 날씨가 너무 더워서 낚시는 포기하고 방조제 드라이브 가는 길에 수영성을 들렸습니다.

보령에 이렇게 바다뷰를 높은 곳에서 탁 트이게 볼 수 있는 곳이 있는지 몰랐는데 보령 바다 드라이브 코스에 넣어서 잠시 들러 사진 찍고 쉬기에 좋은 곳입니다.

보령 수영성

바다와 낚싯배들도 많이 보이고.. 온갖 잡생각으로 답답했던 마음도 잠시 내려놓게 되는 힐링 장소였습니다. 큰 정자가 있어서 여럿이 가도 넉넉히 앉아서 쉴 수 있습니다.

정자 뒤편도 길이 있어 넓은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다만 자연 그대로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장점도 있지만 둘레길에 난간이 없어 아이들은 아래로 떨어지는 사고가 없도록 부모님이 꼭 살펴주셔야 할 거 같습니다.

봄, 가을에는 꽃도 피니 바다와 어우러진 꽃 풍경도 감상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보령 바다 드라이브 코스에 꼭 넣어서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후회 없는 멋진 풍경과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거예요~!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

수영성 근처에 굴 칼국수 맛집도 있으니 식사하러 들려보세요~!
https://everyday-allhappy.tistory.com/m/entry/%EB%B3%B4%EB%A0%B9-%EC%98%A4%EC%B2%9C%ED%95%AD-%EC%B2%9C%EB%B6%81-%EA%B5%B4-%EC%B9%BC%EA%B5%AD%EC%88%98-%EB%A7%9B%EC%A7%91

 

보령 오천항 천북 굴 칼국수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남 보령에서 오천항에 낚시 갔다가 더운 날씨와 항구에서 낚시는 안된다고 해서 근처에 수영성 들려 힐링하고 밥 먹으러 간 칼국수 집 소개입니다. 아빠가 칼국수 맛집이

everyday-allhappy.tistory.com

 

반응형